10월 30일 신주쿠 역에서 시부야 역에서 히가시나카노 역에서 사랑을 메고 집결 장소 요요기공원에 모였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참가자 인터뷰
5K 운동 모습
B조 간증
저희 조는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심장에 새기는 5k 걷기 운동이였습니다.
엄마와 함께 참여한 히어로는 처음엔 그냥 걷는가 보다 하다가 신주쿠를 지나갈 때 노숙자2분을 만나 따로 준비한 물품을 함께 드리고 예수님의 마음을 전하고 요요기 공원에서 사랑나눔 박스를 전하는 모습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5k 걸음이라고 나눠주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함께한 자매님들도 자신들이 가진 것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며 예수님의 마음을 전하는 이 사역에 5km를 걷고 나서도 힘들기 보다 새 힘이 나고 행복한 하루였다고 나누었고 한 자매님은 걷는 도중 한 일본분이 저희가 맨 가방의 글자, “함께 걸어요” 라는 문장을 읽는 소리를 듣고는 와, 우리는 가방을 메고 걸을 뿐인데 주변 사람들에게 메세지를 전파하는 능력이 있음에 놀라며 감사했습니다.
준비한 사랑박스를 전달해 드리면서 한 분 한 분 이야기를 듣고 작은 사랑에 너무나 크게 감동과 감사를 표현하시는 그 분들 안에 예수님의 생명이 심어지고 자라나길 기도하며 돌아왔습니다.
함께 걸어요 My 5k!!의
사랑, 동행, 기적, 변화를 경험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이 땅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C조 히어로들 간증
노아 ,카이 ,준서가 이렇게 오래 걸어 본 것도 처음이고 노숙자들을 만난것도 처음이고 배고파서 먹는 빵과 물이 이렇게 맛있는 것도 처음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숙자분들께 다 나누어 드리고 나오면서
“우리는 정말 행복한거 였네요. 집도 있고 먹을것도 있고 …”
세 명이 동시에 이렇게 얘기하는걸 듣고 제가 울컥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집으로 가는길도 걸어서 가는데 세 명이 노래를 부르며 끝까지 빨간베낭 메고 갔어요~<^^
세 명 모두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다시 불러달라네요.
참여하고 싶다고요~~
C조는 하나님이 마지막까지 히어로들을 위해 준비하신거 같아요.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